김머글 아재의 살아가는 이야기/먹고 마신 이야기

선물받은 제주 오설록 차세트..^^

기차타고시베리아 2021. 5. 4. 13:00
반응형

얼마 전 지인이 제주에 다녀오면서

선물을 사다 주셨는데요.. 제주 오설록차세트

였습니다.

차를 즐겨 마시지는 않았었는데 이제부터

우아하게 차를 좀 즐겨야겠다 싶네요..

 

 

선물 받은 차 세트는  오설록

Secret Tea Story입니다.

'시크릿 티 스토리'.. 티 스토리.. 이거 왠지 

낯이 익은데 이걸 어디서 봤더라

한참 생각을 했네요..ㅋㅋ

선물 받은 거 자랑하려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오고 나서 생각이 났습니다 ^^.

티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티스토리에 올리게

되었네요

 

 

차세트 안에는 총 9가지 종류의 티가 있었는데요

01. 오설록 웨딩그린티

02. 오설록 세작

03. 오설록 삼사연 제주영귤

04. 오설록 동백이 피는 곶자왈

05. 오설록 벚꽃향 가득한 올레

06. 오설록 햇살 언덕

07. 오설록 제주난꽃향 그린티

08. 오설록 레드 파파야 블랙티

09. 오설록 달빛 걷기 

 

이름도 참 예쁘게 잘 지은 것 같아요..

 

 

저는 첫 번째로 오설록 세작을 마셔 봤습니다

 

 

물을 붓자마자 향이 짙게 올라오네요..

차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올라오는 향기를 맡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맛은 일반 티백 녹차보다 훨씬

진하고 강한 것 같아요.. 

마시고 나니 입안에 단맛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애들 엄가가 '벚꽃향 가득한 올레'를

마셨는데요.. 와~ 정말 꽃향기가 진하게

올라오더라고요.. 
9가지 종류마다 특유의 향과 맛이
진하게 베어 있는것 같습니다.

향기로 먹게 되는 꽃차.. 애들 엄마도

좋아라 하고.. 한동안 오붓하게 티타임을

즐겨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