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머글 아재의 살아가는 이야기/이것저것 써본것 리뷰

트렁크 정리함 엠노블 내돈내산 후기.

기차타고시베리아 2023. 3. 19. 14:54
반응형

트렁크 정돈의 필요성,

 
차트렁크를 열 때마다 세차용품에 우산에 캠핑용품에 자질구례 한 물건들이 널려 있을 때마다
심란한 마음 금할길이 없었는데요..

트렁크 정리박스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너무 많은 제품들과.. 리뷰들... 때문에
뭐 하나를 고르기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내가 원하는 거는 가성비 좋면서 좀 튼튼해 보이는 거였는데요.. 고심 끝에 선택한 제품은
엠노블 트렁크 정리함이었습니다.
 
 

엠노블 트렁크 정리함

 
 

엠노블 트렁크 정리하은 수납형, 대형, 소형 이렇게 세 가지 크기종류가 있는데요..
크기를 고르고.. 겉면에 엠블럼은 원하는 회사 로고로 고늘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멋진 외제차 로고를 붙이려고 했는데.. 나중에 보면 그게 더 없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그냥 현대 마크로 했네요..ㅋ
 
저는 사이즈 감안해서 대형하나로 우선구입을 했는데요.. 우선 대형하나로 사용해 보고
필요하면 소형하나를 더 사기로 했습니다.
 

배달
배달완료
배달완료 언박싱

 
주문하고 3일 후에 이렀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왔네요..ㅇ
내부에는 조립식 정리함 하나와 바닥 부착용 테이프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정리함


포장을 풀고 전부 펼쳐보면 이렀게 되어 있었는데요.. 자연스럽게 구분선을 따라 접으면
조립이 되게 되어 있어요.. 조립이라고 할 수도 없을 만큼 만들기는 쉽더라고요..

정리함
접착부위 , 접합완료

박스의 접합부위는 찍찍이로 되어 있는데요.. 처음 보이게는 약해보이기도 하지만 붙어놓고 보니
탄탄하게 잘 붙었더라고요..  깔끔하니 이쁜네요
 

정리함
조립완료후 수납 모습

 
우선 세차용품들하고 어린이들 신발들 몇 개 이렇게 넣으니까 꽉 차네요.. 다행히 별달리 더 
넣을 것도 없어 추가로 없어서 소형박스 하나를 더 사는 것은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트렁크
그랜저에 들어간 정리함

 
조립이 완료된 대형 트렁크 정리함을 그랜저 트렁크에 넣은 모습닙니다. 
 
제일 끝으로 밀어 넣어도 옆에 조금 남는 수준인데요.. 필요한 물건을 넣는 데는 크게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엠노블 트렁크 정리함 아직까지는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