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머글 아재의 살아가는 이야기/먹고 마신 이야기

도미노피자! 베스트콰트로 피자 와 뉴치즈 볼로네즈 진심 후기.

기차타고시베리아 2022. 1. 29. 09:30
반응형

큰따님 생일상


며칠 전 큰따님의 생일이었습니다. 아침에는 와이프님이 신경을 좀 쓰신 건지 미역국에
불고기에 셀러드 까지 맛있는 생일상을 준비했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옆에서 잘 얻어
먹었더랬습니다.

그리고 저녁때는 애들 큰 아버지가 보내준 피자 쿠폰으로 피자와 스파게티 세트를 주문해
먹었는데요.. 딸 생일이라 제가 더 잘 먹은 하루였던 것 같아요..ㅋㅋ


애들 큰아버지.. 그러니까 우리 행님이 조카 생일이라고 보내주신 쿠폰은 바로 도미노피자
베스트 콰트로 피자 더하기 뉴 치볼 더하기 콜라 1.25L 세트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면 배송도 무료이고요.. 예약 주문도 가능해서 저녁 7시에 주문을
했는데요.. 정말 7시 5분 정도 되니까 현관 벨이 울리더라고요.. 정확한 시간이 오히려
신기하더라고요..ㅋㅋ


배달되어온 도미노피자 세트가 도착을 했습니다. 도미노피자 고객 10만 명이 선정한
인생 피자 4가지를 한판에 담았다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에 포함된 영광의 피자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타이거 슈프림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이고요
각 2조각씩 담겨 있었습니다.

베스트 콰트로 피자



블랙앵서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한 번에 담음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새우와 불고기의 만남인 피자입니다. 포테이토는 감자와 베이컨의 조합이고 슈퍼디럭스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클래식 피자지요...


저는 이 네 가지 피자 중에 슈퍼디럭스가 제일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저는 클래식한 올드맨
인가봅니다. 베이컨과 야채와 올리브.. '무릇 피자라 함은 이 세 가지가 제일 맛난것 아니더냐~'
아이들에게 이렇게 말하며 슈크림 피자는 양보를 요구했습니다. ㅋㅋ


도미노피자 베스트 콰드로에 사용된 소스는 매콤한 맛의 아라비아타 소스라고 하는데요
어린아이들에게는 조금 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집 6학년 , 1학년 두딸들은 잘 먹긴 하더라고요.



4가지 맛의 베스트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야심작 베스트 콰트로 피자..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다면 강추하는 바입니다.


함께 도착한 뉴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정말 진하고 맛있었는데요.. 피자가 약간 매콤해서
였는지 스파게티는 막둥이가 거의 다 먹었네요.. 도미노 피자가 스파게티도 참 잘하는구나
새삼 느꼈습니다.



우리야 쿠폰으로 감사히 잘 얻어먹었지만 같이온 영수증을 보니까 가격대가 꽤 있더라고요..
맛있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도미노 베스트콰트로 피자와 뉴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가격대가 좀 있는것이 걸리지만 가족들이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괜찮은 세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