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8 3

갤럭시 워치 스트랩 교체.

갤럭시 워치 스트랩. 갤럭시 워치를 사고 계속 기본 실리콘 스트랩만 차고 다니다가 여름을 맞이하여 메탈 스트랩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스트랩 장만은 했는데.. 이거 줄을 교체하는 걸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좀 걱정스러웠는데요.. 이리저리 설명서를 찾아보고 위치와 스트랩도 이리저리 돌려 보다 보니까 어느 정도 감이 오더라고요 우선 기존의 스트랩을 해체를 해야겠조..? 갤럭시 워치의 뒷면을 보면 스트랩 한쪽에 돌기가 하나 보이는데요.. 요 돌기를 안쪽으로 밀면서 스트랩을 살찍 밖깥쪽으로 힘을 주면서 빼면 스트랩을 뺄 수 있습니다. 이 돌기가 사실 손가락이나 손톱으로는 잘 안밀어 지는데요.. 저도 한참을 씨름하다가 결국 작은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드리이버를 사용하면 아무래도 워치 겉면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복 불고기. 복 튀김..마포 맛집 ! 마포 참복 집.

마포 복요리 전문점 마포에는 우리 아재들이 좋아하는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지난달 나의 사랑하는 아재 친구들과 마포에서 만나 여느때와 똑같이 갈비살에 소주를 한잔 기울이다.. 2차로는 매일 먹는거 말고 색다른 맛있는 안주에 한잔하자고 결의를 하고 찾아갔었던 곳은.. 바로 마포의 맛집중 맛집 마포 참복집이었습니다. 마포 참 복집 마포 참 복집은 지하철 5호선 공덕역 4번 출구에서 공독 전집 골목 쪽으로 가지 않고 호남식당 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는데요.. 이 골목에 복집은 이곳 한 곳뿐이라서 찾기가 그리 어렵진 않았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세월이 느껴지는 듯한 나무 의자들 너머로 나무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는 다른 홀이 있었고요.. 우리는 안쪽 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차를 거하게 먹고 온 후라 탕이..

혜화곱창. 대학로, 혜화역 맛집이네요..

혜화동 맛집 데이트 아이들이 할머니 집으로 떠난 8월의 어느 날 오랜만에 와이프 님과 둘이서 오붓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오붓한 시간이니.. 날씨는 덥지만 밖에 나가서 먹는 것으로 우선 결정한 후 집에서 멀지 않은 대학로로 출동해 보기로 했습니다. 대학로에 자리잡은 많은 맛집들 중에 와이프님께.. 뭐가 제일 드시고 싶은지 물어보니 곱창구이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리하여 찾아간 대학로 곱창구이맛집 혜화곱창 되시겠습니다. 혜화 곱장 혜화곱창은 4호선 혜화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데요.. 워낙 골목길 안쪽에서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혜화곱창은 완전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요.. 큰길에서는 간판이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우리는 길을 좀 헤매다가 지도앱을 켜..

반응형